맛집 :)

광주 보이저 맛집 소꼬리 리조또, 미드나잇블루팝 생활의달인 어니스트식스티 첨단시리단길점

89kyeong 2023. 10. 12. 08:15
728x90
반응형

어니스트식스티는

요리의 정직함, 1인 쉐프의 테이블,

5개의 식탁이라는 뜻으로

SBS 생활의 달인에서 극찬을 받은

소꼬리 리조또 맛집으로

양림동에서는 웨이팅 없이는 못들어가는

맛집중의 맛집이에요.

 

첨단 시리단길 보이저 건물에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어니스트식스티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7: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 건물 주차장 3시간 이용 가능

 

 

 

구석에 위치해 있어서 조금 헤맸어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려서

화살표 표시대로 따라가다가 오른쪽으로

돌아서 끝까지 가면 가게가 나와요.

 

오후 1시 점심시간에 도착했기 때문에

웨이팅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테이블은 대부분 4인석으로 되어있고

6인이상 앉을수 있는 단체석 테이블은 입구쪽에 있어요.

 

자리를 잡고 앉으면

물, 물티슈를 줘요.

메뉴판은 테이블마다 있어서

메뉴를 고른 후 카운터에 가서 주문해야해요.

(선불)

 

 

 

대표메뉴는

소꼬리 리조또

미드나잇 블루팝!!!

 

근데 전 다른걸 시켜보았어요ㅋㅋㅋ

 

 

 

 

미드나잇 블루팝

한마디로 말하자면 블루베리 피자!!

첨에 먹었을땐 응? 이런맛이?

특이한데? 했었는데 자꾸 생각나는 맛이에요.

쫄깃한 도우에

블루베리 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창조했어요ㅋㅋㅋ

이거 먹으러 어니스트식스티에 갈 정도에요.

 

 

 

스테이크를 올린 버섯리조또 & 쌈장

버섯 크림 리조또에

스테이크가 올라가 있는 메뉴에요.

크림리조또지만 느끼한 맛은 없고

스테이크는 겉은 약간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럽더라구요.

 

리조또와 쌈을 싸먹으라고 야채와 쌈장을

함께 주는데 솔직히 쌈은 어울리지 않았어요ㅠㅠ

그냥 스테이크와 리조또만 먹는게 👍

 

 

 

 

주차는 주문할때 말하거나

아님 다 먹고 나서 나올때

차번호를 말해주면 3시간 무료적용 해주니까

꼭 하고 나오세요.

 

 

728x90
반응형